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입고 소식

대구중고차 현대 베뉴 1.6 모던 2020년식 입고 (박세의)

by 열정세의 2024. 4. 11.

안녕하세요

대구중고차 SB모터스 박세의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오늘은 많이들 찾으시는 소형SUV 준비해보았는데요

현대 베뉴 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차종이 소형SUV입니다.

차도 작고 이쁜데다가 가성비까지 좋은 차가 많죠

함께 보실까요?

 

대구중고차 현대 베뉴
베뉴 2020년식 중고차

현대 베뉴 1.6 모던
년식 : 2020년 02월식
키로수 : 61,600km
연료 : 가솔린
색상 : 검정색
배기량 : 1,598cc
판매완료!

 

2020년식 베뉴 입니다.

1.6 가솔린 모델이구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키로수가 약 6만km로 년식대피 평균으로 운행하셨네요

그래서 현재 제조사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상태 입니다.

 

베뉴는 현대 소형SUV 차량으로 작고 귀여운 디자인때문에

20~30대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차량이죠

20~30대 사회초년생들에게 아반떼가 인기가 많았다면,

요즘에는 야외활동도 많아지고 가솔린SUV가 대중화되면서

소형SUV차량들의 인기가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아반떼보다 베뉴, 코나, 셀토스 같은 차량을 많이 찾으시네요

 

일단 디자인이 아담하니 귀엽죠?

딱 20~30대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이네요

깔끔하고 단정하기도 하고 타기 무난하죠

가솔린SUV이지만 연비 13.7km/l로 좋은편이에요

그리고 cc가 낮다보니 세금 저렴한편이에요

1년 기준에 약 25만원 정도 하네요

이정도면 유지비가 저렴한편이죠?

실내 모습

 

실내 디자인도 아주 깔끔하네요

특별히 화려한건 아니지만 오히려 깔끔해서 좋네요

이런 디자인이 오래타도 덜 질리죠~

또 년식과 키로수도 짧은편이라 관리 상태도 좋은편이네요

대시보드, 핸들, 가죽시트 헤진곳도 없습니다.

운전석 시트외 사용감도 적은편 입니다.

 

차량 입고 후 클리닝도 전문클리닝샵에서 모두 작업을 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보시면 새차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정도로 실내외 클리닝을 깔끔하게 해놓았기 때문에

바로 운행하셔도 좋습니다~!

 

주요 옵션

요즘은 편의 옵션도 중요하죠~

그렇다면 주요 옵션들을 살펴볼께요

 

주요 옵션으로는

스마트키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선이탈경보시스템

전방충돌방지보조

전동접이사이드미러

하이패스룸미러

오토에어컨

오토라이트

블루투스

열선핸들

열선시트

등의 구성 입니다.

편의옵션이 아주 좋은편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고 데일리카로는 충분한 옵션 구성 이네요

당연히 옵션이 좋으면 좋겠지만~ 그렇다면 여기서 시세가 100~200만원이 더 비싸지겠죠?

 

 

휠은 15인츠 알로이 휠 입니다.

타이어는 트레드가 약 70%정도는 남아있어요

이정도면 앞으로 2~3만km 더 주행할수 있을것 같네요

이정도면 뭐 충분하죠?

 

성능기록부

 

마지막으로 성능기록부 입니다.

침수차 아니구요~

사고유무 확인결과 단순교환 2개가 확인되네요

운전석 프론트휀다, 조수석 앞도어 교체가 이루어졌네요

모두 단순교화이라 무사고 판정 받았습니다.

이런건 보통 스크레치로 인한 교체가 많죠~

주요부위, 골격 등은 손상 일체 없습니다.

이를 토대로 구매일로부터 30일, 2000km 이내 보증수리 해드립니다.

 

 

현재 차량은 저희 SB모터스에 전시중 입니다.

오셔서 시승도 해보시고 결정하세요

 

대구중고차 박세의

010-4670-7373

 

 

전시장 위치 안내

 

대구 서구 이현동 '엠월드' 내에 전시중 입니다.

10:30 ~ 19:00시 까지 영업중이며,

토, 일요일도 정상영업 합니다.

주말에도 편하게 보러오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