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입고 소식

대구 400만원대중고차 쉐보레 더넥스트스파크 LT플러스 2016년식 입고

by 열정세의 2024. 1. 10.

400만원대 저렴한중고경차 더넥스트스파크 입고

안녕하세요

대구 SB모터스 박세의 입니다.

오늘은 가격대 저렴한 경차 소개해드릴께요

그중에서도 차 튼튼하기로 유명한 경차죠

쉐보레 더 넥스트스파크 LT플러스 입니다.

솔직히 인기는 기아 모닝에 비해 조금 떨어지지만,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죠!

함께 보시죠!

 

대구 400만원대중고차 더넥스트스파크 LT플러스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LT플러스
2016년 06월식
98,678km
가솔린
세미오토
밀크베이지색
판매완료!

 

2016년 06월에 최초 등록한 스파크 입니다.

현재 키로수는 약 9만8천km 주행하였네요

년식대비해서는 짧은 키로수네요

색상은 가장 인기가 많은 밀크베이지 색상 입니다.

 

 

밀크베이지 색상이 경차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흰색보다 인기가 많네요

아마도 경차가 작아서 귀여운데,

귀여운거랑 제일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그런가 봅니다.

모닝에 비해 스파크는 조금 강하게 생겼지만,

그래도 밀크베이지 색상이 잘 어울리네요~

 

 

이 차량은 특별하게 변속기가 세미오토 입니다.

세미오토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꺼에요

국내에서는 많지는 않은 방식입니다.

오토를 기반으로한 수동변속도 가능한데요

평소에는 오토로 사용하시고,

필요시 수동변속도 가능한 기능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시는데는 특별하게 다른게 없어요

국내에서보단 유럽에서 많이 사용하는 방식 입니다.

세미오토의 장점은 연비가 좋다는 점인데,

오토에 비해 최대 30% 좋은 연비효율을 보인다고 하네요~

연비 좋은 차량 찾으시는 분들께는 추천 드립니다.

 

 

 

등급이 LT플러스 입니다.

꽤나 옵션도 좋네요

마이링크가 들어가서 카플레이가 지원됩니다.

폰과 연동하여 T맵, 카카오내비 활용가능하다는점이 좋네요

물론 후방카메라도 있구요

열선시트, 열선핸들, 하이패스룸미러, 후방감지센서, 전동접이사이드미러 등이 있고,

후측방경보시스템이 들어가는게 눈에 띄네요

초보 운전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옵션이죠

아쉽게 스마트키는 빠지지만 그래도 데일리카로 타기엔 손색 없네요

 

 

마지막 성능기록부 입니다.

침수차 아니구요

사고유무 확인결과 여기저기 쥐어박아놨네요 ㅎ

전 차주분께서 20대 여성분이셨는데,

초보운전부터 시작하다보니 여기저기 많이 긁어먹었네요

보험처리로 해서 휀다, 도어 등 교체이력이 있네요

주요 뼈대, 부품은 손상이 없어 무사고 진단 받았습니다.

그외 오일누유, 부품불량은 일절 없네요~

 

가격대 저렴한 경차,

출퇴근용으로 연비 좋은 차,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대구 SB모터스 박세의

010-4670-7373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